반응형

 

아마도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김창렬편의 인절미 토스트를 봤다면 충분히 공감하고도 남을 인절미 토스트..! 정말 그 맛이 예술이어서 나도 모르게 엄지손가락을 쫙~ 펼쳐서 올렸다는 그 맛입니다.^^ 토스트안에 쫄깃한 인절미를 넣고서 토스트를 해먹는데 과정도 너무 간단하고 간식거리로써는 정말 색다른 그런 맛?이라고 할까요^^

 

 

 

인절미 토스트를 먹고 나서의 느낌은 정말 이거 하나와 우유를 같이 먹고 나면 배가 부르다..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인절미에 묻은 콩가루가 엄청 고소하잖아요. 그런데 저는 집에 인절미가 없어서 직접 인절미를 만들어서 먹어서 콩가루 대신에 미숫가루를 넣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는 그 맛은 잊을수가 없었습니다. 

 

 

 

한 번 만들어 드셔보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 그 맛! 꿀과 견과류가 만나서 환상적인 그 맛이라고 할까?^^ㅎㅎㅎ 해투에서 김창렬이 만들어서 유재석과 박명수가 먹은 그 메뉴인데 정말 두 MC가 감탄의 감탄을 했던 그 맛이었어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호기심에 만들어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인절미 토스트의 안의 내용물이 궁금하시죠? 이름이 인절미 토스트인 이유는 토스트안에 인절미가 들어가 있어서 이름이 그렇게 붙여진 것입니다. 빵안에 떡이라..하면 다들 의아해 하실지도 모를 비쥬얼이 탄생할꺼 같지만 이게 은근히 계속 땡기는 맛에다가 떡까지 들어가 있어서 얼매나 배가 부른지 모릅니다.ㅎㅎㅎ

 

 

 

조각 조각내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저는 미숫가루에 계피가루를 조금 섞어서 뿌려 그 위에 꿀과 견과류를 뿌려서 먹어봤어요. 그렇게 드시면 정말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는 다 드시는 것과 같아요~! 아마도 계속 해먹을 그 맛이라고 할까요?^^ 해투에서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야식을 소개해 주셨네요^^ 야식보다는 아침에 든든하게 먹고 나가면 좋을법한 메뉴라고 저는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인절미 토스트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겠습니다. 저는 인절미가 없어서 인절미를 만드는 사태까지 갔지만 혹시라도 집에 인절미가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인절미 토스트를 만들어 드셔보세요. 먹고 나서 뒤돌아 서면 바로 생각나는 그 맛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