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전하면 한화 이글스 프로야구 팀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제가 좋아하는 팀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선수를 정해놓고 그 선수가 소속된 팀을 응원하는 케이스인데 이용규 선수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작년까지는 기아를 응원했고 올해는 이용규가 이적한 팀인 한화 이글스를 응원하고 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이참에 한화 이글스가 경기를 치루는 대전구장 경기장에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경기장은 위의 사진을 첨부해 두었으니 매표소,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남자 화장실, 여자 화장실, 종합 안내소 등의 찾으시는 곳을 한 눈에 보실 수 있도록 사진을 참고하시구요. 한화 이글스가 경기를 펼치는 대전 구장은 보문오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매우 수월한 위치에 있습니다. 

 

 

 

제일 쉽게 대전 구장을 찾아가시는 길은 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는데... 119번 버스를 타면 보문산 정거장에서 하차하시고 802번을 타시면 한밭야구장에서 하차를 하시면 됩니다. 그 이외에도 2번 버스를 타시면 역시 한밭 종합 운동장에서 하차를 하시면 되구요. 33번 버스, 513번, 52번, 604번 버스를 타셔도 전부 한밭 종합 운동장 역에서 하차하시면 대전구장에서 펼쳐지는 한화 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찾으셨을법한 대전구장. 이용규가 이적을 한 한화 이글스의 선전을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는 일인인데요. 올해는 응원도 열심히 할테니 꼭 좋은 성적을 거두셔서 4강에도 진출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