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랫만에 대청소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나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시는 분들도 이번 기회에 집에서 안쓰는 린스를 이용하여 대청소를 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저는 머리를 기르면서 샴푸하는 것도 귀찮아서 이틀에 한 번 감는 정도?? 인데 린스는 사용안하지 꽤 오래되었다는..ㅡ..ㅡ 그래서 이번에는 안쓰는 린스를 이용한 활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집에 다들 오래되어 사용안하고 있는 린스가 있을꺼에요~. 오래된 린스를 오늘 제대로 쓰는 방법을 말씀드릴께요^^

 

 

 

오래된 안쓰는 린스를 마른걸레에 묻혀서 부비 부비해 준 다음 먼지가 묻어 있는 모든 곳은 전부 닦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아침에 청소를 할때.. 매일 하는 청소는 아니지만^^;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마른걸레에다가 린스를 한 번 짜서 얇게 펴 발라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마른걸레에 물기가 없어서 이렇게 린스를 묻혀서 청소를 하셔도 린스가 묻어나거나 하지 않는다는 말씀!!!

 

절대로 물이 축축한 걸레에다가 하시면 안됩니다. 마른 걸레에다가 린스를 짜서 청소하셔야 해요^-^

 

 

 

이렇게 마른 걸레에 린스를 짜서 유리창, 티비 등의 전자제품, 책상, 신발장, 베란다 문, 현관문...등의 아주 다양한 곳을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린스로 이렇게 광범위하게 청소가 가능한지 정말 모르셨죠?^^ 물걸레질으로 청소를 하다 보면 먼지 자국이라는 것이 꼭 남게 되더라구요. 청소를 해보신 분들은 공감하지 않으실까 싶네요~!

 

아래의 사진이 마른걸레에 안쓰는 린스를 짜서 활용한 예입니다. 부끄럽지만 먼지가 많이 묻은 욕실 유리창을 안쓰는 린스를 위와 같은 방법으로 재활용하여 닦아봤습니다 아주 깨끗한 새집으로 이사온 느낌이 드는 사진이네요^^ㅎㅎㅎ 저에게 있어서 린스는 이렇게 중요한 청소도구입니다. 샴푸만 있으면 머리는 감을 수 있거든요. 린스는 이제 청소도구로 전락하고 있습니다요^^ㅋ

 

 

 

 

집에 안쓰는 린스를 이용한 재활용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보신 린스 활용법의 장점은 일단 정전기 코팅막이 형성이 되어서 먼지가 잘 안달라 붙는다는 점이에요. 특히 거울이나 유리창 같은 곳은 닦아도 닦아도 그뿐.. 바로 먼지가 내려 앉아서 청소를 한 건지..안 한건지.. 모를 정도로 짜증이 나는데 이렇게 안쓰는 린스를 이용하여 청소를 하시게 되면 청소를 했다는 느낌을 받으실 꺼에요~.그리고 또 하나 못쓰고 놔두는 린스이기 때문에 돈도 절약된다는 점! 안쓰는 린스를 그냥 버리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 이제 절대로 그냥 버리시면 안됩니다. 청소하고 나서 그 냄새도 얼마나 좋은데요~. 이제부터 청소도구에 린스를 빼먹지 말자구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