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주 주말 점심으로 무엇을 해서 드셨나요? 저는 일요일만 되면 귀차니즘에 빠져서..ㅎ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구요. 그러고 빈둥 빈둥 굴러댕기다가 빵을 좋아하는 식구들을 위해서 토스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일명 아빠를 위한 맛있는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제목처럼 길거리 토스트는 누구나가 다 좋아하는 아련한 추억이 있는 간단한 토스트에요. 저는 이삭 토스트를 좋아라 하는데 이삭 토스트를 떠올리면서 만들어 본 길거리 토스트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빵을 후라이팬에 버터를 두르고 노릇하게 앞, 뒤로 구워줍니다. 저는 후라이팬에 구울때 아주 약한 불에서 구워서 오랜 시간동안 빵을 굽습니다. 그래야 바삭하니 맛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집에 있는 각종 야채들을 채를 썰어서 계란 1개를 풀고 소금을 한 꼬집정도 넣고 휘휘~~저어줍니다. 이 반죽은 위의 빵이 노릇하게 익는 동안 다른 후라이팬에서 구워주시면 시간이 딱 맞을 꺼에요. 빵과 같이 구우면 시간이 딱! 알맞을 꺼에요. 계란 반죽도 빵처럼 약불에서 구워주셔야 속까지 노릇하게 익습니다.

 

 

 

뭐 벌써 끝입니다. 이제 노릇하게 구워낸 빵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 장을 깔고 야채와 계란을 넣고 부쳐낸 것을 중간에 끼운채 케첩을 기호대로 뿌려서 다시 빵으로 샌드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라해서 치즈를 앞, 뒤로 2장을 넣어서 먹었답니다.^^ㅎ

 

 

 

예쁜 냅킨에 싸서 멋스럽게 먹으려고 한 번 해봤는데 사진을 부랴 부랴 찍는 바람에 그닥..이쁘지는 않네요^^; 그냥 길거리 토스트 만드는 것에만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나도 먹고 싶은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빵의 끝부분까지 노릇하게 구워진 것이 보이시나요? 저는 토스트기에다가 굽는 빵은 맛이 없더라구요. 그냥 간단하게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어 드시려면 토스트기에다가 구워내셔도 됩니다. 저는 이렇게 이삭 토스트처럼 아삭한 식감을 살려서 만드는 토스트를 좋아라해서 언제나 후라이팬에다가 빵을 굽습니다.ㅎ

 

 

 

보세요~~!!!! 슬라이스치즈가 적당히 따뜻한 야채반죽과 만나서 쭈욱~ 늘어지는 경지에 이른 길거리 토스트를요^^ 저는 이렇게 따뜻하지만 바삭한 길거리 토스트를 좋아합니다. 아마도 이번주 주말 점심에도 또 만들어 먹을꺼 같아요. 식구들이 만들어 달라고 아우성칠듯!!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템중에서도 제일 만만한 것이 바로 토스트인데 이 사진을 다시 보니 오늘 야식으로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봐야 할꺼 같습니다. 길거리 토스트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없을듯 하니.. 이번주 주말 점심으로 맛있게 만들어 드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