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일요일에 먹고 싶은.. 아니 먹어야 하는 간식거리를 한 번 모아봤습니다. 세 번에 걸쳐서 포스팅할 예정인데 오늘은 제가 일단 먹고 싶었던 것들부터..^^;; 어찌하다 보니까 그렇게 됐네요~! 집에 있는 식구들을 위한 일요일 간식거리 총집합. 첫 번째는 달다구리 한것들을 위주로 골라봤습니다. 

 

우선 일요일 간식거리 첫 번째는 도너츠입니다. 기름에 바삭하고 촉촉하게 튀긴 도너츠위에 아이싱하듯 글레이즈를 위에 덮으면 금새 굳어버려서 방금 튀긴 도넛과 한 몸이 되어 한 입 베어먹었을때.. 그 맛을 표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맛이 있다죠?^^ㅎㅎㅎ 이것은.. 제가 강추하는 일요일 간식거리입니다. 단, 칼로리가 장난이 아니니.. 조절을 해가면서 드셔야 할듯!^^

 

 

 

두 번째 일요일 간식거리는 컵브라우니입니다. 컵에 담긴 브라우니라고 하면 집에서 만들어 드셔야 할꺼 같으니.. 그냥 시중에 카페같은 곳에서 파는 맛있는 브라우니를 연상하시면 될꺼 같네요. 저는 집에서 브라우니를 만들어 먹는 편인데 시중에 파는 브라우니보다 좀 더 다크하게 만들어 먹는 것이 더욱 맛납니다.^^

 

 

 

제가 일요일이 되면 제일 먹고 싶은 간식거리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바로 아이스크림입니다. 지금은 살을 빼기 위해서 당분간...자제하고 있는데 이렇게 달달구리한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을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는 간식거리가 될꺼 같아요~~^o^ 아.. 집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못먹는 신세....!

 

 

 

마지막 일요일 간식거리는 바로 햄버거! 이것은 간식거리라고 하기보다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한끼 식사같은 음식이죠?^^ 저는 일요일 간식거리로 햄버거를 추천해 드리지만 햄버거와 곁들여 오는 후렌치후라이라든지 콜라가 일요일 간식거리에 더욱 가까운 듯 싶어요.ㅎㅎㅎ 그래도 맛있는 햄버거 하나 정도는 간식거리로 후딱!!! 헤치울 수 있는 위랍니다.ㅋ

 

 

 

일요일 간식거리는 온 식구들의 입맛을 통일시켜야 한다는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그래도 가족끼리 맛있는 간식거리를 두고 싸울 필요는 없겠죠?^^ 저는 일단 일요일 간식거리하면 달다구리한 것부터 떠올라서 통일시키기가 힘들지만요~. 다음번 포스팅에서도 한가한 일요일에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를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 Recent posts